MY MENU

상담후기

제목

사기 당하지 않게 됐어요. 점 정말 잘보시네요.

작성자
분당
작성일
2009.01.09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2019
내용
부동산 사기꾼에 걸려들 뻔 했다가, 연화암 선생님 말씀으로 몇억원의 큰 손해를 피하게 됐습니다.

얼마전 동생이 연화암으로 점 보러 간다기에 그냥 따라갔었는데, 동생 점을 보던 차에, 옆에 앉아 있던 저에게 느닷없이 연화암 선생님께서,

"당신 돌아가신 할머니께서 마루턱에 걸터 앉아 계신다(靈의 형태로..). 집 팔려고 내놓은 문서에 문제가 생기겠다. 사기꾼 만났다. 팔려고 했던 집문서를 빨리 찾아오라. 손해 보더라도 잔금 받을 생각하지 말고 서류 다시 찾아오라. 안그러면 한푼도 못받겠다"고 하셨습니다.

당시, 집 매매계약서는 이미 작성됐고 계약금만 일부 받고, 명의이전할 서류는 모두 넘겨줬던 상황이었습니다.. 믿거나 말거나 남편에게 점 본 얘기를 했고... 며칠이 지나, 남편이 수소문해서 뒤를 케보니까,
저처럼 계약금만 일부 건네주고 부동산 명의 이전 서류를 받아서 사기치는 전문 사기꾼인 것 같아 계약을 취소하고 받았던 일부 계약금을 돌려주고 집 명의서류를 되찾아 왔습니다.
며칠 뒤 알아보니까, 최초 집 사려고 계약금 주고 서류 받아갔던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게 똑같은 사기를 몇건 치고 도망다니고 있다고 것을 알게 됐습니다.

너무 신기하고 감사하고..., 그동안 교회 다니면서 점집 무시했던 거 너무도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 점값 5만원도 안주고 점보는 동생 옆에서 앉아 있다 공짜로 점보고 왔는데, 이렇게 큰 손해를 피할 수 있게 해줘서 너무도 감사합니다.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.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카페
바로가기